본문 바로가기

+ Enthusiast

[후기] Part 3. 2008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축제 (2008.10.19)



사진 업로드하며 글쓰는 것도 일이군요..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해서 사진만 올리기도 뻘쭘한 상황이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F 부스입니다. 일정시간마다 게임을 통해서 참가자분들께 경품도 나눠 드렸는데..
여자분, 사회 정말 잘 보시더군요!! 저도 옆에서 한참 낄낄댔답니다 ㅎㅎ









미모의 여성분들이 많아 방문객이 끊이지 않았던 'EKF' Booth입니다.
다트를 이용해 유럽국가의 지리적 위치를 찾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도 쉬는 틈틈히 열심히 참여했답니다!! ㅎㅎ  








세계평화를 위한 누나의 메세지 :D '체코오' 기다리랍니다 ㅎㅎ









사진을 좀 잘못 찍기는 했는데..(죄..죄송..)
지나가던 고등학생들이 '저 누나 이쁘다'라고 난리도 아니였다는..ㅎㅎ








우리의 Boss 동회형도 있군요 ㅎㅎ
많은 생각과 이야기들을 나누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는 :D





아줌마들 썬캡쓰고 마실 나오셨군요 ㅋㅋ





점프하나도 제대로 못맞추고....




'셋'에 뛰기로 했는데.. 몇몇 분은 '넷'을 무척 좋아하시는듯..
이래놓고 절 비난하더라는...OTZ







한국 수자원 공사의 Booth에 보이는 저 병들은 '수도물' 입니다.

정수가 됐겠지? 설마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은 아니겠지? 등등..

많은 괴소문이 있었지만.. 전 정말 감사히 먹었고!! 지금도 아무이상 없고!!






마실 컨셉을 벗어던지시고 자원봉사자로 돌아왔습니다. (한명은 아직이군요 ㅎㅎ)
'틀린그림찾기'를 하면 연필 4종세트, 컵, 농구공을 주시는데..

초등학생도 140점 넘겨서 농구공 타 가는데.. 저는 세번했는데 90점으로 연필..OTZ 
(그래도 컵 주셔서 감사드리옵니다!!)







꼬마손님들도 찍어보았습니다.  두번째 사진 늠름하군요 ㅎㅎ





외국에서 오신 손님들도 정말 많으셨습니다.
KT&G BOOTH에서 찍어주는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을 즐기고 계시는군요 :D









요건 MSP 우람군이 찍었나 봅니다. 안 올리면 또 비난할까봐 올려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하는 Booth입니다.

'Save the Children'에서는 신생아를 위한 모자뜨기 캠페인을 벌리고 있었습니다.

아이가 털모자를 쓰고 있으면 느무느무 이쁘죠 !!ㅎㅎ








'교보생명 + 생명의 전화'가 손님들께 무료로 사진을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진도 있군요..ㅎㅎ 






생각하기에 따라 오해가 될 여지가...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SC제일은행'의 Booth에서는 'Love Relay' 프로젝트는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들이 달리는 거리만큼 후원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땀 뻘뻘 흘리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짝짝!!







꼬꼬꼬마 손님들입니다^^

말도 잘 듣고 착하지만.. 어찌나 재빠르고 하고싶은게 많으신지..
화면에 보이는 女 자원봉사자분이 꽤 애를 먹으셨더라는 후문도 있습니다. 

'비보이 Session'을 보기 위해  기다리시는 중이십니다 :D








축제가 마무리되어갈 즈음에..다들 각자의 역할을 끝내고 하나둘 모이고 있었습니다.

고생을 한만큼 서로 할 얘기도 많더군요 ㅎㅎ







형은.. 무슨말을 하고 있었을까요..?ㅎㅎ






늠름한 나의 새로운 미남 친구!! 실명을 밝히긴 그렇지만 듬직한!!!






이 분 또한 새로 사귄.. 저의 미남 친구죠 ㅎㅎ








이제 하나둘 Booth가 정리되고, 축제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D








마지막으로,,

'2008 사회공헌 대축제'에 참가해서 누구보다 열심히 즐기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했던..
 
자원봉사자의 단체샷입니다. 빠진 얼굴이 많네요..OTZ  (원하시면 제가 합성이라도..)











마지막이 다가오자 서로 아쉬워서.. 번호 따느라 정신이 없군요 ㅎㅎ

우람군은 쿨한척 안녕을 해주는 군요..-_-








사기꾼의 모습이 살짝... 우린 동갑이자나......-_-++








미모의 자원봉사자들이죠??^^

술도 겁내 잘먹고.. 폭탄주 제조전문가입니다 ㄷㄷㄷㄷ






트라우마 박. 박팀장과도 한 컷!!







다들 매연에.. 피곤에..땀에 쩔어 있다보니..서있기도 힘든 듯...

이상한게... 술먹을때는 다 살아나더라는....








마지막으로 어두움 속에서 빛을 발하는 '폭탄주 제조 장인' 의 모습입니다.

외모는 둘째치고.... 여대인데..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고.. 약 두시간 여.. 총 4시간에 걸쳐 다 올렸네요..ㅎㅎ

사진들은 마음껏 퍼가시고!! 마음껏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이 또한 사회공헌이 아닌가 싶군요.)

이상 Microsoft Student Partner 사회공헌팀 팀장 박민욱이였습니다 ㅎㅎ



자원봉사자 참가자 분들이나 축제 관계자분들, 기업에 근무하시는 분들까지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많이 느끼고..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Ps. 사진 원본이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D


처음부터 다시 보기 : Part.1
두번 째 다시보기 : Par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