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

싸이월드 사진 백업 프로그램, Cyro

싸이월드 사진 백업 프로그램, Cyro

(출처:http://morcavon.com/1178440270)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원문을 그대로 퍼왔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출처는http://morcavon.com/1178440270입니다^^

------------------------------------------------------------------------------

1. 로그인를 하기 위해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사진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합니다. 여기에 지정된 폴더에 사진첩의 각 폴더들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3. "저장 폴더 지우기"를 체크 - 백업하기 전에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모두 삭제합니다. 폴더 자체는 지우지 않습니다.
"체크 해제" - 이미 저장된 파일과 같은 파일명의 사진은 새로운 파일명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사진 중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단, 중복되는 폴더명은 그냥 둡니다.
4.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면 왼쪽에 있는 리스트에 "미니홈피"와 자신이 가입된 "클럽"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5. 백업하고자 하는 "미니홈피" 혹은 "클럽"을 하나 선택하고 "폴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미니홈피나 클럽에 있는 사진첩 폴더 목록이 오른쪽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6. 오른쪽 "사진첩 폴더" 목록에서 백업하려는 폴더들을 선택합니다.
7. "시작 페이지"는 각 사진첩 폴더에서 백업을 시작하는 페이지 번호이며, 모든 작업에 대해 일괄적으로 적용됩니다. (사진 폴더를 여러개 선택한 경우 모든 폴더에서 "시작 페이지"에 선택된 페이지부터 작업을 합니다.
8. "백업시작" 버튼을 눌러 작업을 시작합니다.
9. "미리보기"를 체크하면 현재 작업중인 이미지를 오른쪽에 보여줍니다. 그러나 미리보기를 하게되면 전체 작업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10. "중지" 버튼을 누르면 현재 진행중인 작업을 중단합니다. 한번 중지한 상태에서 "백업시작" 버튼을 누르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

이해가 잘 되실지..

저도 아직 써보지는 않은 프로그램입니다만..

싸이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듯 싶네요..
※ 파일 최대용량 문제로 링크합니다.

가서 다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