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icrosoft/- MSP

MSP (Microsoft Student Partners)

MSP라는 것은 여러가지 의미로 쓰이더군요..

제가 알던 MSP는 MS프로바이더(메인보드 제조업체)인데..^^;;

(파일 확장자로도 본적이 있고..^^)

MSP라는 것은 'Microsoft Student Partner'의 약자입니다.

얼마 안있으면 2기를 모집한다고 하더군요.

저는 이 MSP를 Microsoft사의 "학생 대상 파트너쉽"이라고 표현을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직원을 뽑는 것도 아니고 인턴을 뽑는 프로그램이 아니랍니다.

MS사와 학생간의 교류라는게 맞는 말이겠죠^^

(저도 지원자 중 하나이지만..^^)

MS에서 주최하는 이매진컵, MSP, 믹스온 캠퍼스 등의 행사들을..

살펴보고 뒤적뒤적 하다보면, 세상을 좀 더 넓게 보는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나 할까요?

뭐 그런 느낌이 듭니다..^^



 선발 된 50명은 분명 뭔가 그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가 저도 참 궁금하지만..^^)

다양한말들로 설명을 할 수 있겠지만..
저는다음과 같은한 단어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바로'열정'이죠..^^

제 스스로는 지원 자체를 도전이라 생각하고, 꿈을 키워 나간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MSP라는 곳에 도전하는 자체 만으로도..

많은 경험을 해보고, 많은 것들을 배워가며, 분명 한 단계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시작해보렵니다.

제가 MSP가 될 수 있을 지 지켜봐 주시길..^^

(누가 제 블로그를 보실 지 모르지만..2기 MSP로 만나요^^)

mms://wm.microsoft.com/ms/Korea/msdn/mymsdn/review_1.wmv

링크랍니다. 심사평 영상입니다..^^

(홍성학 부장님, 조성우 과장님, 박중석 형님이 보이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