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icrosoft/- MSP

<이매진컵 2009> 'Wafree' 세계대회 임베디드 부문 우승



 MDGS(밀레니엄 개발목표) 그중에서도 '기아'의 해결의 위한 대단한 열정을 보여주던 'Wafree'팀이 이집트에서 열린 세계 대회에서 임베디드 분야 우승을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http://imaginecup.com/default.aspx)

사진출처 : 베타뉴스(http://www.betanews.net/article/463441)

 Software Design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하여 아쉽게 2위를 거두었었는데, Embedded 분야에서 멋지게 1위를 차지하고 세계대회에서 우승까지 해 버린 Wafree팀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군요.





 특히 홍일점 신윤지양은, 기아문제의 해결에 오랜 기간동안 관심을 가지고 준비해 왔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어로 부터 시작하여, 많은 분들과의 교류를 통해 구체화 해 나가던 노력이, 이매진컵이라는 대회에서 화룡점정을 찍었으니..  개인적으로는 꼭 따로 축하를 해 드리고 싶군요. (신윤지양은 출전 학생들 중 비교적 적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열정과 프리젠테이션 능력, 그리고 대단한 사교성(?)을 보여줌으로써 국내 대회 때 부터도 주목을 받았답니다.)   


'Wafree'팀 여러분!! 우승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네 분 모두 수고 하셨어요!!^^


 Ps. 네 분의 얼굴에........  피곤함이 가득 묻어나는 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