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

단국대 카페 카페단 브라우니 초코, 청포도 쥬스

 단국대에 카페 정말 많죠?

가본 카페만해도..한 10군데는 족히 되는듯..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하지만 단국대에 가면 꼭 들르는 단국대 카페 카페단.ㅎㅎ

언제부턴가 신메뉴로 뭐가 나올지 궁금해서 꼭 들르게 되는것 같아요..

오...마카롱라떼..브라우니 초코..ㅎㅎㅎ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둘다 제가 좋아하는 달다구리한 것들이 잔뜩 올라가네요 ^^

 

 

 일단..이 음료는..정말 초코와 브라우니를 사랑하는 사람만이 먹을것

ㅎㅎㅎㅎ

정말 초코와 브라우니를 아낌없이..투척투척..

어쩌면 달다구리하고 진득하고 진한...브라우니를 먹고..초코를 먹어선가..

 

포스팅 하다보다 또 먹고 싶은 저..쫀득한 브라우니..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친구가 주문한 또다른 신메뉴 청포도 쥬스..

잔이..너무 귀엽네요..ㅎㅎ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청포도는 정말...웰치즈 청포도 쥬스보다..한 100배 더 건강한맛이랄까.?

진짜 청포도가 봉봉처럼 씹혀요.

탱글탱글~ 달짝지근..ㅎㅎ 맛나요!!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단국대 카페

청포도 쥬스는 가격도 저렴한 5500원..테이크아웃 하면 1000원 할인되서 4500원 이랍니다~

날씨좋을때는 청포도 주스 한잔 들고 고고~ㅎㅎ